현장 품질관리 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전문교육을 통하여 건설품질관리 기술인의 직무능력 향상 및 시공사의 경쟁력을 높이며 당사의 품질관리 교육은 국내 최고의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에 의해 교육을 실시합니다.
• 품질관리 기술인의 직무 능력 향상
• 시공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차별화된 교육
• 최신 사례와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1. 교육 상담
2. 제안서 송부
3. 교육안 협의
4. 교육 확정
5. 교육 준비
6. 교육 실시
7. 사후 관리
01. NEW 품질관리계획서 작성 및 운영 교육
02. 품질시험계획서 작성 및 운영 교육
03. 건설공사 품질관리 운영 관리 교육
04. 건설자재 시험, 검사 교육
05. 시공실태 점검 사례 및 대응 방안 교육
06. 프로세스 관리 및 맵핑
07. 내부 심사 운영
08. 리스크 관리 운영
09. 품질 경영 검토
10. NCR / CAR 관리
11. 중점품질관리 운영
12. Special Issue 과목 (용접, 콘크리트, 도장 등)
종류 및 운영
· 품질 교육은 수요자 맞춤 일정과 장소 선택 가능 (본사, 현장, 당사 교육실)
· 시공사 전직원 대상 및 단위 현장별로 교육 실시
· 교육 과정은 교육 수요자 특성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 편성으로 선택 가능
당사 정기 프로그램 교육
·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실시
· 건설기술진흥법 품질관리요건
· 건설공사 품질관리 업무 지침
기대 효과
· 교육을 실시하여 건설품질기술인의 직무능력 향상과 시공사의 경쟁력 제고
· 품질관리에 대한 법령 이해 및 KS Q ISO9000 & 9001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이해
· 효과적인 품질관리 운영 방법 이해
· 각 공종별 시공 방법 숙지 및 하자 사례 교육을 통한 부실 시공 최소화
· 초기 리스크 최소화 및 사전 예방
현장 품질관리 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전문교육을 통하여
건설품질관리 기술인의 직무능력 향상 및 시공사의 경쟁력을 높이며
당사의 품질관리 교육은 국내 최고의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에 의해 교육을 실시합니다.
• 품질관리 기술인의 직무 능력 향상
• 시공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차별화된 교육
• 최신 사례와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1. 교육 상담
2. 제안서 송부
3. 교육안 협의
목적, 대상, 기간,
인원 등을 협의합니다.
고객에 맞는 프로그램 편성,
초안을 송부합니다.
고객사가 원하는
교육 전반 사항을 협의합니다.
4. 교육 확정
5. 교육 준비
6. 교육 실시
최종 교육 프로그램,
일정을 확정합니다.
교육 전반적인 사항과
사전 준비를 진행합니다.
교육 진행 관리
(평가, 설문 등)
7. 사후 관리
교육 총평, 기술 제안을 통한
보다 효율적인 교육을 유도합니다.
070-4685-1120
01. NEW 품질관리계획서 작성 및 운영 교육
02. 품질시험계획서 작성 및 운영 교육
03. 건설공사 품질관리 운영 관리 교육
04. 건설자재 시험, 검사 교육
05. 시공실태 점검 사례 및 대응 방안 교육
06. 프로세스 관리 및 맵핑
07. 내부 심사 운영
08. 리스크 관리 운영
09. 품질 경영 검토
10. NCR / CAR 관리
11. 중점품질관리 운영
12. Special Issue 과목 (용접, 콘크리트, 도장 등)
종류 및 운영
· 품질 교육은 수요자 맞춤 일정과 장소 선택 가능 (본사, 현장, 당사 교육실)
· 시공사 전직원 대상 및 단위 현장별로 교육 실시
· 교육 과정은 교육 수요자 특성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 편성으로 선택 가능
당사 정기
프로그램 교육
·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실시
· 건설기술진흥법 품질관리요건
· 건설공사 품질관리 업무 지침
기대 효과
· 교육을 실시하여 건설품질기술인의 직무능력 향상과 시공사의 경쟁력 제고
· 품질관리에 대한 법령 이해 및 KS Q ISO9000 & 9001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이해
· 효과적인 품질관리 운영 방법 이해
· 각 공종별 시공 방법 숙지 및 하자 사례 교육을 통한 부실 시공 최소화
· 초기 리스크 최소화 및 사전 예방
대표 정상기 | 대표번호 070-4685-1120 | 팩스 070-7503-1120 |
이메일 |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706, 707번지 광양프런티어밸리 6차 지식산업센터 906~909호 |